전화 또는 문자 예매 및 이동지원 등 접근성 관련 문의는 티켓 매니저 전화번호 070-7092-8171 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창닫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자유참가프로그램

사계- 四季 송선호

  • 러닝타임90분
  • 관람연령8세이상
  • 티켓가격 25,000원
  • 장르음악- 재즈
티켓 예매
티켓 예매하기 ※각 회차를 클릭하면 티켓 예매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작품 소개는 작품내용, 작품의도, 아티스트 소개, 접근성 정보 및 주의사항 순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작품 소개

    작품내용봄, 여름, 가을, 겨울을 주제로 하여 우리가 느끼는 사계절을 봄을 청소년기, 여름을 청년기, 가을을 중년기, 겨울을 노년기에 비유하여 만든 재즈 자작곡들과 관련된 스탠다드 재즈곡들을 연주할 예정입니다. 다양한 재즈 음악을 베이스로 공연 시간 동안 계절의 변화를 표현한 음악들과 함께 우리 내 시간을 돌아보며 과거와 미래의 나의 모습을 상상해 는 시간을 가질것 입니다.또한 음악을 통해 관객과 대화하며 더 나은 나의 모습에 대한 사색의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 작품명 : 재즈콘서트 - 사계(四季)

    ○ 장르 : 재즈음악

    ○ 공연일시 :
    2023. 08. 26 (토) - 1회차 송선호 쿼텟
    2023. 08. 27 (일) - 2회차 송선호 박진영 듀오

    ○ 소요시간 : 90분

    ○ 참여예술인 수 :

    2023. 08. 26 (토) - 1회차 송선호 쿼텟
    기타 - 송선호, 피아노- 장보영, 콘트라베이스- 우희창, 드럼- 강정호

    2023. 08. 27 (일) - 2회차 송선호 박진영 듀오
    기타- 송선호, 피아노- 박진영

    ○ 주요 프로그램 :

    1. 봄의 기억 / 송선호 자작곡 / 보사노바
    2. 다시 봄 / 송선호 자작곡/ 스윙재즈

    3. 태양의 계절 / 송선호 자작곡 / 라틴
    4. 흔적 / 송선호 자작곡 / 재즈 발라드

    5. 유랑 / 송선호 자작곡 / 블루스
    6. 영원 / 송선호 자작곡 / 모던 재즈

    7. 눈꽃 / 송선호 자작곡 / 재즈 발라드
    8.멀어지는 / 송선호 자작곡 / 재즈 발라드


    - 1회차 공연에서는 베이스, 드럼이 함께하는 재즈 쿼텟 사운드로 연주할 예정입니다.
    - 1회차 공연 후 뮤지션과 관객과의 대화 시간이 있을 예정입니다.
    - 2회차 공연은 기타와 피아노 듀엣 공연으로 조금 더 서정적인 연주의 공연으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작품의도○ 이번 창작에서는 사계절이 함축하고 있는 의미를 재즈 음악으로 창작해 내고자 하는 작업이다.

    ○ 이번 창작에는 8곡의 자작곡을 창작하게 되고, 이 작품들을 통하여 인생의 사계절을 음악으로 만나게 될 것이다.

    ○ 이번 창작의 구성요소는 재즈기타, 색소폰, 피아노, 콘트라 베이스, 드럼으로 전통적으로 재즈음악에 사용되는 악기들을 활용할 것이며 다른 예술장르에 스며있는 사계절이란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아티스트의 음악과 관객의 대화라는 요소를 내포하여 공연에 대한 주제를 심도있게 함께 사색해 보고자 한다.

    ○ 재즈음악 안에서도 사용되는 다양한 장르들 보사노바. 라틴, 블루스등 다양한 장르와 리듬들을 대중적인 음악을 표현하고자 하며 이에 재즈에 낯선 사람들도 재즈의 벽을 허물고 음악에 대한 문화 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한다.

    ○ 사계절이 가지고 있는 의미를 재조명 해보고 의미없이 지나치는 현대의 바쁜 시간들 속에 현재의 나의 모습이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알아보고자 하며 대중들이 음악에 대한 편견을 가지지 않고 쉽게 찾아오고 즐길수 이도록 공연장 또한 까페와 연결된 장소에서 연주하고자 한다.

    ○ 재즈음악에서 한국적인 멜로디라인과 사계에 관련된 가사를 통해 함께 호흡하고 참여를 유도하는 등 대중성을 높이고자 한다.

    ○ 장기간의 코로나여파로 인해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음악을 통해 위로하며 씻어내고 극복할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

  • 아티스트 소개

    버클리 음대 출신 재즈 기타리스트 송선호는 스탠다드 재즈 스타일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고유한 음악세계를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는 뮤지션이다.

    '사색과 대화'라는 테마 아래 무대위의 연주자와 현장의 관객이 함께 호흡하는 재즈의 매력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라이브 공연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다.

    2020년 진주 재즈페스티벌, 2022년 오산 재즈 페스티벌 및 대전예술의전당 공연, 2023년은 경남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단독공연 그리고 서울 프린지 페스티벌에 초청되어 전국단위로 다양한 페스티벌 및 공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는 계절을 테마로 한 첫번째 앨범 제작을 준비하고 있다.

  • 접근성 정보 및 주의사항

    * 공상온도는 지하 1층에 위치해있으며, 계단이 좁고 가팔라 공간 내부로 휠체어 접근이 어렵습니다.
    * 공상온도는 카페 및 서점 영업이 운영되어 관람 30분 전부터 티켓부스가 오픈됩니다. 다른 공간과 티켓부스 오픈 시간이 상이하니 유의바랍니다.

    * 접근성과 관련된 구체적인 내용은 티켓 매니저(음성통화 070-7092-8171 / 문자 예매 010-2184-0278 / 카카오톡 채널 ‘서울프린지페스티벌’)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티켓 예매 완료 후 관람 지원이 필요하신 관객분을 위해 사전 설문조사 링크를 발송해드립니다. 설문조사는 관람 3일 전까지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축제 공간에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 만드는 사람들

    송선호 (재즈기타)
    장보영 (피아노)
    우희창 (베이스)
    강정호 (드럼)
    박진영 (피아노)